장소사용일로부터 60일 전부터 20일 전까지 신청가능합니다.
제1조(개인정보의 처리 목적) "고객지원센터"는 다음 각 호에서 열거한 목적을 위하여 최소한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.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,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「개인정보 보호법」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하고 있습니다.
1. 민원 처리를 위한 비회원의 관리 본인 확인절차에 따른 본인확인, 개인식별 등
2. 민원처리 및 발급·열람서비스 제공 민원 신청서에 포함된 개인정보는 전자정부법 제9조에 의한 민원사무 처리를 위한 목적으로 민원 접수기관 및 처리기관에서 이용 (민원발급서비스, 민원열람서비스, 최근 신청이력)
제2조(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) "고객지원센터"가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.
1. 민원처리 비회원정보
- 필수항목 : 신청인명(성명), 생년월일, 휴대전화
- 선택항목 : 업체명, 대표자명, 법인등록번호·사업자등록번호, 주소, 상세주소
2. 전자민원 신청이력
- 표시항목 : 신청인명(성명), 생년월일, 휴대전화
3. 전자민원 증명서(신청서 및 발급물)
- 표시항목 : 신청인명(성명), 생년월일, 휴대전화
제3조(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) "고객지원센터"에서 처리하는 개인정보는 수집·이용 목적으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, 개인정보보호법 및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보유기간을 준용하여 이행하고 있습니다.
1. 전자민원 신청이력
- 수집근거 : 정보주체의 동의, 전자정부법 시행령 제90조
- 보유기간 : 해당 행정문서 보유기간에 따름
제4조(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과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) 이용자는 "고객지원센터"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에 대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, 동의 거부 시에는 민원신청 및 민원발급 서비스가 제한됩니다.